이원농협, 임원보수 규약개정
이원농협, 임원보수 규약개정
  • 류영우 ywryu@okinews.com
  • 승인 2002.02.02 00:00
  • 호수 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원농협(조합장 이산무) 결산총회 및 조합장 취임식이 지난달 28일 이원농협 2층 회의실에서 열렸다.

결산총회에 앞서 열린 조합장 취임식에서 이산무 조합장은 "지난 6일 실시한 이원농협 10대 조합장 선거에서 성숙된 모습으로 투표에 참여한 조합원들에게 감사를 드린다"며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과 끝이 구분되지 않는 자세로 타 농협보다 성장하고 봉사하는 농협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열린 결산총회에서는 2001년도 결산자료에 대한 감사보고와 승인의 건, 조합원 탈퇴 승인의 건과 임원보수의 건 등이 의결됐다.

조합원 탈퇴가 결정된 인원은 모두 39명이며 이중 12명은 본인이 탈퇴의사를 밝혔고 27명은 조합원 실태조사 결과 사망하거나 이주, 행방불명된 조합원들이다. 임원보수 및 실비변상규약(모범안)개정지도의 건은 조합장이 퇴임할 경우 지급되는 퇴직금을 `월통상보수에 지급률(3개월)을 곱한 금액을 지급한다' 조항을 `30일분의 평균보수 해당액을 퇴직급여금으로 지급한다'로 개정했다.

결산결과 이원농협은 4천236만7천529원의 당기순이익을 낸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이날 총회에서는 대흥리 영농회가 우수 영농회로 선정, 충북농협지역본부장 표창을 받는 등 16명에게 공로패가 전달됐다.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조합장 공로패 △김일규(구미) △여순자(대동) △이연이(구룡) △김중예(신흥1) △염동민(강청리) △강희철(대동) △박인복(소정) △김광진(지정) △염순자(신흥2) △이상헌(윤정) △손천명(대흥) △지승관(대흥) △박인숙(대흥) △강인숙(원동2) △박진하(이원농협) ▲이원농협 임원회 공로패 △조철선(이원농협) ▲충북농협지역본부장 표창 △대흥리 영농회(회장 유재숙)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