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천군드림스타트센터, “가족과 함께 공연 나들이 갑니다”
옥천군드림스타트센터, “가족과 함께 공연 나들이 갑니다”
  • 제공: 옥천군 nadaz@korea.kr
  • 승인 2013.06.07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문의 주민복지과 여성보육팀장 조해숙 730-3331]

옥천군드림스타트센터는 저소득 취약계층 만12세 이하 아동과 그 가족에게 건강, 보육(교육), 복지를 통합한 전문적 맞춤서비스 제공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그 중 문화혜택이 적은 가족들에게 가족 친화를 도모하고 다양한 문화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하여 “가족과 공연 관람” 프로그램을 6월부터 운영하고, 이번 달에는 옥천문화예술회관에서 6월 22일 토요일(오후 2시) 공연 예정인 연극 『블랙 코메디』를 관람할 예정이다.

드림스타트 대상 아동(8세 이상) 및 가족 80명에게 관람 티켓을 지원할 예정이며, 신청기간은 6월 10일 월요일부터 13일 목요일까지이다. 신청은 드림스타트센터에 직접 방문하거나 전화(☎ 730-4981~5)로 신청할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또한 공연 관람 후 센터에서 지정한 기간 내에 옥천군드림스타트센터 홈페이지(http://oc.dreamstart.go.kr/)에 후기 글을 응모한 아동 중 채택된 아동(5명)에게는 상품(권)도 전달할 예정이다.

드림스타트센터 조해숙 팀장은 이후에도 옥천문화예술회관에서 개최되는 다양한 공연을 드림스타트대상 가족들에게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