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만하고 나는 안해 이논리 ...
 옥천인
 2022-02-23 13:52:29  |   조회: 1745
첨부파일 : -
저아래 전신주 옮기라고한분의 아드님이쓴글을 가져왔습니다.

"이번에 마을 중앙길을 막은 나승리가 괴씸하여 마을 주민들이 화가나서 나승리의 국유지를 마을길로 쓰자라는 의견들이 모아져서 현재 군청에 의뢰하여 국유지를 찾기로 한것입니다.
헌데 나승리는 본인이 침범한 국유지만 측량하는것에 대하여 불만을 재기하며 기존 마을 주민들의 국유지 침범까지 거들먹거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현재 이시각 안터마을 주민들은 한달여동안 마을 중앙길을 막은 나승리의 국유지만 문제삼고 있으며, 그 누구도 다른 주민의 국유지 침범은 말하지 않고 있습니다. 또한 나승리의 사유지를 마을 공유지로 내놓으라고 한사람은 단한사람도 없습니다. 안터마을에서는 나승리가 마당으로 쓰고 있는 국유지만 내놓으라고 한 상황입니다."

즉슨 마을주민들도 측량을 하면 분명 국유지 침범이라던지 나올게 뻔하지만 그분의 국유지 침범에 대해서만 측량해서 내놓으라니.. 이게 웃긴말이죠. 마을사람들이 나승리의 국유지만 문제삼고있고 그누구도 다른주민의 국유지 침범은 말하지 않고있다.. ㅋㅋ 이게 뭔말이죠? 동네사람들이 자기네 땅이 국유지들어간건 아무말하지 않으니까 문제삼지말고 저 여성분이 국유지침범한거 원상복구해놔라 이거잖아요.

이건뭐죠? ㅋ 너만 땅내놔 이거잖아요. 글에도 썼지만 글쓴이님들 집도 측량하념 담벼락 옮길일 생길거라고했잖아요. 그동네 다그럴걸요. 마을주민이 문제 안삼으니까 너만 나라땅내놔.. 참..
2022-02-23 13:52:2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