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큰잔치 프로그램 ‘풍성’
어린이날 큰잔치 프로그램 ‘풍성’
  • 제공: 옥천군 dash2youm@korea.kr
  • 승인 2018.05.02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의: 주민복지과 여성보육팀 김주희 730-3335, 팀장 한영희 730-3331]

5일 ‘제96회 어린이날’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가 관성회관 야외공연장 일원에서 펼쳐진다.

매년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고 가족과 함께 행복하고 소중한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관내 여러 기관·단체가 참여해 매년 화합의 한마당을 꾸민다.

옥천군어린이날큰잔치 준비위원회(대표 금유신) 주관으로 열리는 올해 행사에는 옥천군 애향회, 학원연합회 등 12개 단체가 참여해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각 단체별로 풍성한 체험거리 등을 제공한다.

먼저 사물놀이를 시작으로 한국무용, 마술공연, 인형극, 난타공연, 삐에로 저글링 공연 등 볼거리 행사들이 다채롭게 펼쳐진다.

1천원 상당의 쿠폰으로 이용 가능한 전통 등 만들기, 미니장승 만들기, 솟대 만들기, 부채 만들기 등 14개의 유료 체험활동이 진행된다.

인절미 떡 만들기, 태권왕 격파 체험, 순찰차 시승 체험 등 13개의 무료 체험활동도 함께 한다.

김밥, 떡볶이, 핫도그, 아이스크림 등 농민회와 대청호주민연대가 준비하는 친환경 먹거리마당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문화예술회관에서는 오후 3시에 ‘극장판 도라에몽-진구의 남극 꽁꽁 대모험’이, 오후 5시에는 어린 손주와 할아버지와의 감동적인 이야기를 다룬 가족영화 ‘덕구’가 상영된다.

같은날 청산면에서는 면사무소 광장에서 청청아카데미 주관으로 거리퍼레이드, 전래놀이, 공연 등으로 이루어진 어린이날 기념행사를 별도로 진행한다.

금유신 대표는 “옥천과 아이들을 사랑하는 여러 기관·단체가 참여해 풍성한 어린이날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가족 단위 많은 군민들이 찾아 행복한 추억거리를 담아가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