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천가축시장 이전
옥천가축시장 이전
  • 옥천신문 webmaster@okinews.com
  • 승인 1994.10.01 00:00
  • 호수 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옥천축협(조합장 곽도섭)에서는 지난달 28일 오전 11시 '조합사업 전이용대회 및 옥천 가축시장 준공식'을 갖고 지난 92년부터 2년여에 걸친 옥천가축시장 재편정비 사업을 최종 마무리했다.

이날 대회에는 송석우 축협도지회장을 비롯한 충북도내 각 시군 조합장 등 기관단체장과 조합원 1천3백여명이 참석해 가축시장 이전을 자축했으며 조합사업 전이용대회와 함께 노래자랑, 윷놀이대회 등 다양한 행사를 가졌다.

이날 준공식을 가진 옥천가축시장은 옥천읍 문정리 북부우회도로변 총 1만1천61㎡(약 3천평)의 부지에 송아지장, 중소장, 큰소장, 경매장 등의 시설에 5백두를 수용할 수 있는 계류시설을 갖추고 2백50대가 주차할 수 있는 1천5백평 규모의 주차장을 마련, 가축시장을 현대화했다.

가축시장은 축협 자부담 5억여원을 포함, 10억원의 사업비를 투입, 지난 5월20일 기공식을 가진 후 만 4개월여 만에 완공되어 교통이 편리한 최신 가축시장으로 자리잡게 되었다.

이날 전이용대회에서는 조합원 자녀 16명에게 각각 20만원씩 3백2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하는 한편 조합사업에 기여한 공이 큰 조합원들에게 감사패 등을 전달했다. 명단은 다음과 같다.

▣중앙회장 장학금
△김정미(옥천고) △차수환(옥천고) △조영승(보문고) △김윤희(옥천상고) △이명숙(옥천상고) △박근영(청산고)

▣조합장 장학금
△신석호(옥천공고) △곽만석(옥천고) △황정원(옥천공고) △조위형(동성고) △최재영(청산고) △이종화(옥천고) △박상범(옥천고) △이상덕(옥천공고) △이해숙(옥천고) △조은미(옥천상고)

▣감사패
▲가축시장 신축 △서학규(전 조합장) △정진순(군 축산계장) △임경화(충일개발 대표이사)
▲예금 △김명구(군북면 구건리) △곽찬수(옥천읍 삼청리) △김충홍(옥천읍 매화리)
▲사료 △전운천(옥천읍 죽향리) △김상근(이원면 윤정리)
▲상인 △이동하(옥천읍 마암리)

▣표창패
△임회수(옥천읍 구일리) △김기봉(이원면 대동리) △류구현(직원).

▣사료포들고 오래서있기
△1위 이원면 △2위 청성면 △3위 옥천읍

▣우유 빨리 마시기
△1위 군북면 △2위 청산면 △3위 안남면

▣윷놀이대회
△1위 동이면 △2위 청산면 △3위 옥천읍.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