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벼룩시장도 성황리 개최
4월 벼룩시장도 성황리 개최
11일 올해 두 번째 벼룩시장
  • 이창욱 기자 lcw@okinews.com
  • 승인 2015.04.20 13:45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옥천순환경제공동체가 여는 올해 두 번째 벼룩시장이 11일 문화예술회관 앞에서 열렸다.

옥천순환경제공동체(대표 황민호)가 개최하는 올해 두 번째 '옥천푸드 직거래 장터 및 벼룩시장(벼룩시장)'이 11일 옥천문화예술회관 앞 광장에서 열렸다. 벼룩시장에는 판매자 30여명과 주민 300여명이 참석해 옷가지, 액세서리, 농산물, 장난감, 빵, 등 다양한 물건을 사고팔며 담소를 나눴다. 

올해 벼룩시장은 지난달을 시작으로 매달 둘째 주 토요일 오전10시부터 오후2시까지 같은 장소에서 진행된다. 이날 벼룩시장에서는 로컬푸드 기념품 나눠주기 행사 일환으로 6개들이 무항생제 달걀이 제공됐다.

옥천순환경제공동체 정순영 사무국장은 "이번 달 벼룩시장은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어주는 행사가 있었다는 게 기존과 다르다면 다른 점"이라며 "이제 벼룩시장이 어느 정도 자리를 잡아 가는 것 같다. 놀러 온다고 생각하시고 편하게 들러 주시면 좋겠다. 로컬기념품도 매달 준비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정창영 기자 2015-04-29 20:55:10
옥천신문 편집국장을 맡고 있는 정창영 기자입니다. 정순영님의 질문에 대해 위 기사를 취재, 작성한 기자에게 확인한 바 현장에서 취재한 내용을 바탕으로 기사를 작성한 것으로 확인했습니다. 더 궁금한 것이 있으면 옥천신문 편집국(733-7878)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정순영 2015-04-26 06:05:56
옥천순환경제공동체입니다. 4월 벼룩시장부터는 한국농어촌공사 도농교류협력사업으로 일부 예산을 지원받아 천막과 테이블을 추가로 설치하고 "지역농산물로 구성된 로컬푸드" 기념품이 제공됐습니다. 폴라로이드 사진은 정말 작은 부분이었는데 그게 이전 장터와 차별화 된 점이라고 제가 이야기를 했던가요?? 흠...뭐 여튼, 앞으로도 장터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사진 좀 여러 장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