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과학대 2000학년도 학위수여식
충북과학대 2000학년도 학위수여식
  • 이용원 yolee@okinews.com
  • 승인 2001.02.24 00:00
  • 호수 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21일 충북과학대 학위수여식.
비가 내린 지난 21일 오전 11시10분부터 충북과학대(학장 김광홍)는 학교대강당에서 학위수여식을 가졌다.

졸업생과 가족, 이원종 도지사, 유봉열 군수 등 내, 외빈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학위수여식에서는 모두 183명이 졸업을 했으며 공업전문학사 등 181명에게 전문학사 학위가 수여됐다.

올해로 2번째 학위수여식인 이날 에너지시스템과 서미란씨가 4.5점 만점에 평점 4.45점으로 수석졸업의 영예를 안아 도지사 표창을 수상했다.

김광홍 학장은 식사를 통해 "졸업생들은 더 높고 더 넓은 세계로 비상하기 위한 준비를 끝내고 힘찬 나래를 펴게 되었다"며 "힘차게 도전하는 용기, 자신의 일을 사랑하는 진지함의 자세로 성취와 보람의 인생을 개척하는 미래산업사회의 전문인이 돼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이주상 교학과장은 학사보고를 통해 "공업계열 전문대학으로 전기, 전자, 생명과학 등 특성화 대학을 지향하며 끊임없이 성장을 계속하고 있다"며 올해도 전년과 같이 졸업생 중 6명의 학생이 지방공무원과 지방교육공무원으로 특별 채용되었다고 덧붙였다.

이날 시상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도지사 표창 △전체수석 서미란(에너지시스템과) ▲도의회의장 표창 △전체차석 임미연(정보통신과) ▲학장 표창 △과수석 전영민(정밀기계과), 전훈영(환경생명과학과), 김용주(시각정보디자인과), 김종산(컴퓨터 정보과), 박경화(전자정보과), 강민자(식품생명과학과)

▲공로상 △학장표창 이두영(정보통신과) △전국도립대학협의회장 표창 김동욱(환경생명과학과) △옥천군수표창 권은희(시각정보디자인과), 김은미(정보통신과), 김종산(컴퓨터정보과) △옥천경찰서장표창 류면상(환경생명과학과) △기성회장표창 이수미(식품생명과학과), 김진훈(에너지시스템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