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철 기획예산담당관이 7월1일자 옥천군 인사에서 서기관 승진 내정자에 이름을 올렸다. 올초 충북도가 시군구 부단체장 직급을 3급으로 올리면서 옥천군은 4급 인사를 보내야 하는데 김연철 승진 내정자가 충북도로 전출을 준비하고 있다.
김연철 승진 내정자는 “(충청북도 인사결과)자치연수원 도민연수과장으로 가게 됐다”며 “공직자 이·통장 등 교육 활동을 하는 부서인데 맡은일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7월1일자 인사에서는 5급 승진을 일찍이 마무리 지은 사무관의 부서 배치도 진행됐다. 이경자 사무관은 동이면장으로, 조은이 사무관은 안남면장으로 간다. 채희성 사무관은 세정과장으로, 최순이 사무관은 환경과장으로, 우희제 사무관은 기술지원과장으로 배치된다.
한편, 옥천군의회도 7월1일자 인사를 발표했는데 정승진 의회사무과 의사팀장이 사무관 승진을 확정지었다.
다음은 7월1일자 옥천군·옥천군의회 5급 이상 인사 결과. ()은 전임지. 이하 인사내용은 아래 이미지 참고
옥천군 ▲4급 승진 △충청북도전출 김연철(기획예산담당관) ▲5급 승진 △동이면장 이경자(안전건설과) △안남면장 조은이(경제과) △세정과장 채희성(세정과) △환경과장 최순이(환경과) △기술지원과장 우희제(농촌활력과) ▲5급 전보 △기획예산담당관 김해동(행정과) △행정과장 전태곤(체육사업소) △복지정책과장 유영미(종합민원과) △종합민원과장 윤양규(행정과) △안전건설과장 김희종(상하수도사업소) △보건행정과 이응주(복지정책과) △상하수도사업소장 김성남(동이면) △체육사업소장 육안국(군서면) △안내면장 손성일(보건행정과) △군서면장 권미란(행복교육과) 옥천군의회 ▲5급 승진 △행정운영전문위원 정승진(의사팀) ▲5급 전보 △산업경제전문위원 이영환(행정운영전문위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