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5번째 등교연기, 맘 졸이는 '학부모'
벌써 5번째 등교연기, 맘 졸이는 '학부모'
이태원 발 코로나 집단감염으로 1주일 개학연기, 20일 등교개학 예정
추가연기 가능성도 짙어, 중학교-특성화고 중간고사 사라져
학부모, "공부계획, 돌봄 등 제대로 계획하나 짤 수 없어, 9월 개학 논의 시작해야"
  • 한인정 기자 han@okinews.com
  • 승인 2020.05.15 11:40
  • 호수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태원 클럽 발 코로나19 집단감염이 대두되며 등교개학이 1주일씩 연기됐다. 벌써 5번째 등교연기다. 학사일정에도 대폭 변화가 예상되며, 추이에 따라 추가연기 가능성도 높은 상황. 학부모 사이에서는 온라인수업은 임시방편에 불과하며 차일피일 미뤄지는 등교개학은 오히려 학생과 학부모에게 혼선을 준다며, 차선책으로 여겨졌던 9월 개학도 하나의 방편이 될 수 있다는 목소리를 내놓고 있다.등교개학일이 일주일 단위로 바뀌고 있다. 13일 등교를 앞뒀던 고3은 20일로 등교개학이 미뤄졌고, 이외 학년도 예정된 일자에서 1주일씩 등교개학 일정이...

 

풀뿌리 독립언론 옥천신문 거름 주기

‘지역의 공공성을 지키는’ 풀뿌리 언론 옥천신문은 1989년 9월30일 주민들의 힘을 모아 군민주 신문으로 탄생했습니다.주민 및 독자여러분의 구독료가 지금까지 양질의 거름이 되어왔습니다. 매주 건강한 신문을 받아보며 한달에 밥한끼, 차한잔 하는 비용이라 생각하시고 옥천신문에 연대구독해주신다면 고마운 마음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옥천신문 기사는 정기독자만 볼 수 있습니다. 정기독자는 로그인을 해주시면 온전한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정기독자가 아닌 분은 이번 기회에 옥천신문을 구독해주신다면 정말 지역의 건강한 풀뿌리 독립언론을 만드는 데 이바지하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많은 구독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