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원농협 농협장학금 지급
이원농협 농협장학금 지급
  • 이안재 ajlee@okinews.com
  • 승인 1999.08.28 00:00
  • 호수 48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원】조합원들에 대한 환원사업의 일환으로 이원농협(조합장 이산무)에서는 조합원 자녀에 대한 장학금을 지급했다.
지난 21일 이원농협 회의실에서 있었던 '99 이원농협 장학금 전달식에는 이산무 조합장을 비롯, 농협 관계자들과 장학금을 받는 학생, 학부모 등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이 조합장은 인사말을 통해 "장차 대학으로 진학할 고등학생이나 훌륭한 사회인이 되기 위해 노력하는 대학생 여러분들은 어려운 농촌과 농협을 기억할 수 있는 사람이 되도록 당부한다"고 말했다.

이번 장학금은 이원농협이 지난 87년 농협사업 수익을 조합원들에 환원한다는 취지로 장학금을 지급한 이래 13년 동안 한 해도 거르지 않고 추진해온 사업으로 조합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대상은 현재 고교, 대학에 재학하고 있는 조합원 자녀로 고교생 28명에게 개인당 20만원씩 5백60만원, 대학생 10명에게 개인당 50만원씩 5백만원 등 총 1천60만원을 전달했다. 자녀가 장학금을 받은 조합원 명단은 다음과 같다.

△김영섭(건진1) △김순영(건진2) △홍국환(장찬) △김호섭(강청1) △이정식(윤정) △송종섭(의평) △정진원(개심) △강대복(장화) △김철기(평계) △최판기(수묵) △이범설(지정) △김기우(대동) △송용철(구미) △양세연(현남) △주재인(현리) △조광현(두암) △김사희(원동1) △곽원균(원동2) △이희우(백지) △김희천(지탄) △장수학(포동) △김기준(구룡) △곽용연(칠방) △김지성(대흥) △한수웅(신흥1) △정주용(신흥2) △이순태(소정) △전종훈(강청2) △김기설(건진1) △강영근(건진2) △이천구(지정) △곽찬수(원동1) △조태석(포동) △김기호(구룡) △유인기(칠방) △진주태(대흥) △조태철(신흥1) △박준호(신흥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