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69호 주민게시판
1469호 주민게시판
  • 옥천신문 webmaster@okinews.com
  • 승인 2018.12.27 22:49
  • 호수 146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인·구직>

■ 농촌체험휴양마을 사무장 채용
동이면 안터마을(동이면 안터2길 4)에서 사무장을 채용한다. 채용공고일 현재 만 19세 이상인 자로써 상근직으로 근무할 수 있어야 하며 타 직업을 겸직하면 안 된다. 단, 지원대상 마을 및 군수가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영농 겸직은 가능하다. 지원대상 마을대표의 직계존비속인 경우, 또는 사업 또는 업무 이해관계자는 선정대상에서 제외된다. 사무장은 △농촌체험 프로그램 개발 운영 △농촌체험 홈페이지 관리 △마을자료관리 △회계 △주민교육등의 업무를 수행할 예정이다. 지원접수는 28일까지 군 친환경농축산과 농정지원팀으로 직접방문(농업기술센터 사무실)하면 된다. 관련서류는 군 누리집 채용공고란을 참고하면 된다. 문의: 730-3244 (친환경농축산과 농정지원팀)

■ 농업기술센터 실증시범포 기간제근로자 채용

농업기술센터에서 실증시범포 운영을 위한 기간제근로자를 채용한다. 지원자격은 만 18세 이상, 공고일 현재 옥천군에 주민등록이 등재된 자로 근로자 본인 명의의 은행계좌 개설이 가능해야 한다. 과수재배 또는 실증시범포 경력자 및 여성을 우대한다. 단, 최근 2년 이내 옥천군 농업기술센터 기간제 근로자로 1년이상 근무한자는 제외(만55세 이상 고령자 예외)한다. 근로조건은 주 5일 9시부터 18시까지 근무하며, 임금단가는 일 7만1천원이다. 지원접수는 28일까지 군 농업기술센터 연구개발팀으로 직접접수하면 된다. 관련서류는 군 누리집 채용공고란을 참고하면 된다. 문의: 730-4961(농업기술센터 연구개발팀)

■ 노인장애인복지관 직원 채용
노인장애인복지관에서 사회복지사(육아휴직 대체인력 계약직)를 모집한다. 사회복지사 자격증이 필수조건이며, 근무기간은 내년 1월14일부터 12월31일까지다. 지원자는 내년 1월 3일까지 필요한 서류를 갖춰 복지관에 우편 또는 방문해 접수하면 된다. 옥천군 거주자는 우대한다. 관련서류는 군 누리집 채용 공고란을 참고하면 된다. 문의: 733-2500(노인장애인복지관 인사담당)

<모집>

■ 여성회관에서 피우는 재능
여성회관에서 평생교육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한식조리기능사, 의류패션, 한자교실, 아크릴페인팅, 생활도예, 서예교실 등 다채로운 강좌들이 마련됐다. 교육기간은 2월19일부터 5월24일까지며 수강접수는 내년 1월 14일부터 2월 8일까지 받는다. 각 과목별 선착순 접수로, 방문접수만 가능하다. 수강료는 월 1만원으로 3개월 과정을 선납해야 한다. 국민기초생활보장수급자, 국가 유공자 및 유족, 등록 장애인, 한부모가족은 증명서를 제출하면 수강료가 면제되지만 재료비와 교재비는 본인이 부담해야 한다. 자세한 안내 및 과목별 강의계획서는 군 누리집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문의: 730-3338(여성회관)

■ 도립대, 웃음치료·실버체조지도사 수강생 모집
도립대학 평생교육원이 수강생을 모집중이다. 이번 과정에서는 △가죽공예 △냅킨아트 △캘리그라피 등 취미반과 △웃음치료사 △인지행동심리상담사 △실버건강체조지도사 등 전문자격증취득반도 열린다. 신청기간은 28일까지. 수강기간은 31일부터 내년 2월 말 까지다. 충북도립대학 평생교육 프로그램 수강료는 무료이며, 재료비와 교재비는 별도 부담해야 한다. 수강신청은 전화나 방문접수로 가능하다. 문의: 730-6277(충북도립대학교 평생교육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