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탐방]올해 고용창출 우수기업으로 충북기업인의 날 상받은 ㈜알인텍
[기업탐방]올해 고용창출 우수기업으로 충북기업인의 날 상받은 ㈜알인텍
(주)알인텍
옥천읍 마암리 153 / ☎ 733-4143

강한 열에도 타지 않는 비소성 제품으로 승부, 올해만 28명 고용
일본 히타치 그룹의 '알리코마그네틱'생산 기술이전 독점 계약 성과 이뤄
  • 황민호 기자 minho@okinews.com
  • 승인 2018.12.21 00:53
  • 호수 146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82살 고령에도 '달사성심'으로 현장 지키는 김현배 대표지역경제활성화와 고용창출로 인해 제12회 '충청북도 기업인의 날'에 당당히 고용우수기업 부문에 수상한 ㈜알인텍(대표 김현배)는 오랫동안 지역에서 소리없이 활동한 대단한 잠재력이 있는 기업이다. 올해 채용된 인원만 무려 28명, 갑자기 채용이 늘어난 데는 숨겨진 성공비결이 있다. 정보통신, 공공도시교통, 전자장치시스템, 헬스케어, 전력반도체, 자동차 기기 등에 전방위적으로 사업을 펼치고 있는 일본회사 히타치의 핵심 주요부품 중 하나인 '알리...

 

풀뿌리 독립언론 옥천신문 거름 주기

‘지역의 공공성을 지키는’ 풀뿌리 언론 옥천신문은 1989년 9월30일 주민들의 힘을 모아 군민주 신문으로 탄생했습니다.주민 및 독자여러분의 구독료가 지금까지 양질의 거름이 되어왔습니다. 매주 건강한 신문을 받아보며 한달에 밥한끼, 차한잔 하는 비용이라 생각하시고 옥천신문에 연대구독해주신다면 고마운 마음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옥천신문 기사는 정기독자만 볼 수 있습니다. 정기독자는 로그인을 해주시면 온전한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정기독자가 아닌 분은 이번 기회에 옥천신문을 구독해주신다면 정말 지역의 건강한 풀뿌리 독립언론을 만드는 데 이바지하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많은 구독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