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천군 모범운전자회, 전국에서 ‘으뜸’ 입니다
옥천군 모범운전자회, 전국에서 ‘으뜸’ 입니다
으뜸 모범운전자회 인증패 제막식 ... 장학금 100만원도 기탁
  • 제공: 옥천군 amuro7507@korea.kr
  • 승인 2017.06.27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의 건설교통과 교통행정팀 조상희 730-3535, 팀장 서정기 730-3531]

▲ 옥천군 모범운전자회(회장 유재열)가 ‘으뜸 모범운전자회’ 인증패 제막식 후 옥천군장학회에 100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했다.

옥천군 모범운전자회(회장 유재열)는 27일 옥천읍 죽향리 모범운전자회 사무실에서 ‘으뜸 모범운전자회’ 인증패 제막식을 가졌다.

이 모범운전자회는 지난해 12월 경찰청으로부터 교통안전과 질서 확립에 기여한 바를 인정받아 2016년 으뜸 모범운전자회로 선정됐다. 대구 성서 및 경남 김해 중부 모범운전자회와 함께 경찰청이 지난해 처음 시행한 으뜸상에 뽑히는 쾌거를 거뒀다.

제막식에는 김영만 옥천군수를 비롯해 유재목 군의회 의장, 안영임 옥천경찰서 생활안전교통과장, 이수일 모범운전자회 충북연합지부장 등 50여 명이 참석했다.

유재열 회장은 “각종 행사 시 교통질서 확립에 앞장 선 회원들 덕에 이런 성과를 얻었다” 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군 모범운전자회는 이날 회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100만원을 (재)옥천군장학회에 기탁해 다시 한 번 사회에 모범을 보였다.

김 군수는 “모범운전자회 활동에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며 “앞으로도 지역발전을 위해 함께해 주기”를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