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즐거운 인생' 탤런트 김성환 초청 특강
'오, 즐거운 인생' 탤런트 김성환 초청 특강
평생학습원, 이달 22일 명사학습 콘서트 개최
  • 제공: 옥천군 amuro7507@korea.kr
  • 승인 2017.06.20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의 평생학습원 평생학습팀 민세홍 730-3605, 팀장 이규순 730-3601]

옥천군평생학습원(원장 김성원, 이하 학습원)이 웃음 가득한 노래와 인생 이야기를 들려준다. 학습원은 이달 22일(오후7시) 옥천문화예술회관에서 탤런트 겸 가수 김성환씨를 초청, 명사학습 콘서트를 연다.

김씨는 이날 특유의 재치와 입담을 섞어 즐거운 인생이야기를 할 예정이다. 그의 인생을 바탕으로 전북 군산출신 촌뜨기가 연기를 시작하게 된 계기부터 사투리 때문에 순탄치 못했던 배우 생활, 가수활동까지 하게 된 배경 등을 이야기한다. ‘긍게 그게 거시시가 거시기 해서~’ 유행어 ‘거시기’는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다 안다. 그는 하려는 말이 얼른 생각나지 않을 때 하는 말 ‘거시기’를 전국적으로 퍼뜨린 사람이기도 하다.

1970년 TBC 10기 공채 탤런트로 연예계에 발을 디딘 후 명품 연기와 구성진 노래 실력으로 온 국민의 사랑을 듬뿍 받아오고 있는 그가 전해 줄 즐거운 인생 이야기가 기대된다.

이날 명사학습 콘서트에는 누구나 무료로 입장 가능하다. 478석 규모 예술회관에 선착순으로 입장, 편한 자리를 골라 앉으면 된다.

학습원 관계자는 “이번 특강을 통해 그동안 쌓였던 스트레스를 확 날려버리기 바란다” 며 “오는 8월과 10월에도 명사를 초청해 가슴에 와 닿는 이야기를 들려 드리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지난 2011년 학습원 개원 이래 매년 이어오고 있는 명사학습 콘서트는 지금까지 27차례에 걸쳐 경제, 사회, 문화, 교육 등 다양한 분야의 지식과 경험을 주민들에게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