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민도서관, 읽고 싶은 책 신청하세요
군민도서관, 읽고 싶은 책 신청하세요
  • 제공: 옥천군 amuro7507@korea.kr
  • 승인 2016.11.23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의 평생학습원 도서관운영팀 서정희 730-3613, 팀장 정승진 730-3611]

옥천군민도서관이 연말 군민들의 독서진흥을 위해 희망도서 신청권수를 2권에서 5권으로 일시적으로 늘렸다. 신청기한은 이번 달 말일까지다.

품절 및 절판도서, 종교서적, 참고서, 문제집, 만화책, 성인도서 등 공공시설에 비치하기 곤란한 책은 제외다.

신청방법은 옥천군민도서관 홈페이지(http://lib.oc.go.kr) 희망도서 신청메뉴를 이용하거나 도서관을 직접 방문해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신청한 책은 도서관 자체 심사를 거쳐 구입대상으로 결정되면 다음 달 중순경 도서관 1층 및 3층 열람실에 비치될 예정이다. 또한 구입·비치된 도서내역은 희망도서 신청자에게 문자로 발송되는 안내서비스도 제공된다.

박정옥 평생학습원장은 “다음 달 방학을 맞는 학생들과 추운 겨울 실내에서 독서를 좋아하는 주민들에게 좋은 기회다” 며 “읽고 싶은 책을 많이 신청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옥천군민도서관은 올해 군민들의 신청을 받아 600여권의 희망도서를 구입해 열람실에 비치했으며 총 5만여 권의 책을 보유하고 있다.

희망도서는 군민의 신청으로 구입되는 책으로 관련 문의사항은 옥천군민도서관(☏043-730-3614)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