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정육점 잘못했다는 사실도 없는데 사실인것처럼 하시면 일방적인 비방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구입해서 집까지 가는 과정이라던지 ..
다른 재료에서도 퍼질수 있는 균도 있을테고
식기나 도마나 일상에서 청결하게 하지 못해서 나올수 있는 일인테
무조건 정육점으로 탓하는것이 옳지는 않다고 봅니다
꼭 심증이 있다면 역학조사를 통하여 근거를 제시하는것이 현명한 방법이고
정육점 역시 근거없이 따지는 소비자에게 큰소리 치고 있는 근거를 받고 당하세요
그렇지 않고 소리만 지르는 소비자는 영업방해로 ...
물론 등뼈가 잘못되었다면 보상도 해주셔야겠지요?
자기 글에 답글 올리는 자체는 바람직하지 않구요.
3자 입장에서 볼때 이런식으로 다구치는것은 좀 그렇네요
감자탕에 등뼈만 들어가는것도 아니구요
그 정육점에서 거래한 손님들도 만나보셧나요?
그곳에서 등뼈를 사간 손님들도 먹었으면 당연히 병원을 가셨어야죠.
차근차근 알아보고 사과를 받으세요
지나가다 몇자 적어봅니다.
그러네요
그날 그정육점에서 팔린 등뼈가 다 잘못되어야 하는거 아닌가요?
설마 그날 팔린 등뼈가 한분한테만 팔리지 않았겠죠
글 올리신분 혹시 블랙 컨슈머 인가요?
구매한 상품을 문제삼아 피해를 본것처럼 악의적인 문제를 제기하는 소비자
근거없는 악플 올린 기념으로
정육점에서는 블랙 컨슈머 등록해놓으세요
다른 영업집도 공유하게
사과두 안하구 큰소리 치는 그 정육점 가서 사과 받으세요~
진짜로 그정육점 못가겠네요~~'